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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실루엣 제품과 소프트웨어 그리고 정책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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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커팅 관련 문제
작성자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30 10:3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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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64

1. 컷팅 중 칼날이 걸리며 소음 발생 후 위치 틀어짐


 ㄱ) 칼날 길이가 길 경우

 ㄴ) 커팅 강도가 셀 경우

 ㄷ) 매트의 해당 부분이 파손되었을 경우


= ㄱ~ㄷ 해당 증상 발생 이후 꼭 기기 전원을 껐다 다시 켜서 사용하여야 합니다. (위치가 틀어졌기 때문)

 

 ㄹ) 전원을 켰을 시 소음 발생

      - 롤러 부분에 이물질이 끼었을 경우 (해당의 경우 무조건 A/S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2. 커팅 실행 안 됨


 ㄱ) 컴퓨터 or 기기가 수면 모드에 들어간 경우

 ㄴ) 자르기를 실행했지만, 커팅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 자르기 스타일 화면에서 커팅하고자 하는 이미지에 빨간색 선이 있는지 확인

      - 벡터 이미지 값만 커팅 라인을 생성하기 때문에 jpg와 같이 이미지 파일은 추적기능을 사용하여 커팅 라인을 생성해야 합니다.



3. 이미지를 출력해서 커팅하는 경우


 ㄱ) 기기는 이미지의 정확한 위치를 알지 못합니다. 돔보마크를 이용하여 커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ㄴ) 돔보마크 커팅이 틀어지는 경우, 인식되지 않는 경우 매뉴얼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이중 커팅이 틀어지는 경우


 ㄱ) 자르기 설정에서 커팅 정렬 옵션을 확인

 ㄴ) 커팅 속도 낮추기

 ㄷ) 매트에 소재가 정확히 접착되어 있는지 확인

 ㄹ) 롤러에 소재(매트)가 정확히 고정되어있는지 확인

 ㅁ) 기기 펌웨어 버전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

 ㅂ) 롤러에 스프링이 일정하게 감겨있는지 확인



5. 커팅 자국만 남고 커팅이 안되는 경우


 ㄱ) 칼날이 홀더에 정확히 고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ㄴ) 자동 칼날 높이가 설정된 값으로 조정이 되었는지 확인

 ㄷ) 기기 펌웨어 버전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

 ㄹ) 칼날이 파손되지는 않았는지 확인

 ㅁ) 커팅 스트랩이 파손이 되어있지는 않았는지 확인 (파손되어있다면 교체 필요 - 커팅 스트랩 구매 )



6. 커팅이 끝나고 나서 초기 점으로 돌아갈 때 선을 긋는 경우


 ㄱ) 기기의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ㄴ) 실루엣 스튜디오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7. 특정 부분 커팅 안되는 경우


 ㄱ) 커팅 스트랩에 상처가 심하게 나있는 경우 (커팅 스트랩 구매)

 ㄴ) 커팅 파일에 커팅 라인이 제대로 생성되어있지 않은 경우

 ㄷ) 커팅 페이지 설정 값을 실제 페이지보다  작게 한 경우

 ㄹ) 칼날 파손(마모)이 되었을 경우

 ㅁ) 칼날 내부 먼지가 쌓인 경우 (내부 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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