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스프리인터내셔널 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에서 디자인 후 실루엣 커넥트로 디자인을 보낼 시에 빈 화면이 나오는 경우 해결방안 입니다.
------------------------------------------------------------------------------------------------------------------
1. Adobe Illustrator®를 닫습니다.
2. 키보드에서 [Windows]+[R]을 동시에 누릅니다.
*[Windows] 키는 키보드 왼쪽 하단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Window] 키 모양입니다.)
3. 실행 창이 왼쪽 하단에 뜹니다.
4. 실행 창에 control을 입력하십시오.
5. 제어판 폴더가 뜨는데, 여기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6. Silhouette Connect를 찾아서 제거를 해 줍니다.
프로그램 제거가 완료 된 다음 다음의 지시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7. 제어판의 창을 닫고 다시 키보드에서 [Windows]+[R]을 동시에 누릅니다.
*[Windows] 키는 키보드 왼쪽 하단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Window] 키 모양입니다.)
8. 실행창에 %programdata%를 입력 하여 엔터를 눌러줍니다.
9. 폴더가 하나 뜨면 그중에
com.silhouetteamerica.Silhouette_Connect
com.silhouetteamerica.Silhouette_Connect.license
이 두가지 폴더를 삭제 해 줍니다.
10. 폴더를 닫고 다시 키보드에서 [Windows]+[R]을 동시에 누릅니다.
*[Windows] 키는 키보드 왼쪽 하단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Window] 키 모양입니다.)
11. 실행창에 %appdata%를 입력 하여 엔터를 눌러줍니다.
12. 바로 직전에 했던 방법과 마찬가지로 폴더가 뜨면
com.silhouetteamerica.Silhouette_Connect
com.silhouetteamerica.Silhouette_Connect.license
이 두가지 폴더를 삭제 해 줍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가 되면 https://www.ispry.co.kr/etc/download.html 이 링크에서 실루엣 커넥트를 다시 재 설치 해 줍니다.
위 방법으로 진행 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일러스트레이터 버전을 CC2022로 낮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증상에 대해 실루엣 아메리카에서는 개선 작업중임을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